이소라는 케일 주스와 시금치 주스를 자주 갈아마신다며, 인생은 살이 쪘을 때와 찌지 않았을 때로 나뉜다는 명언을 남겼죠.


실제로 그녀는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로 저를 포함 많은 여성들에게 희망과 근육통을 남겨준 멋진 여성이라고 생각해요. 오늘은 이소라 케일주스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일에는 철분과 엽산,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등 몸에 좋은 성분만 가득 담겨 있고 항암작용도 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구분할 것 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소라 케일주스를 매일 아침 공복에 한 잔씩 마시면 좋다는 이야기를 친구에게서 듣고 원래 아침에 유산균을 복용하는 저도 어제 아침 일찍 일어나서 직접 만들어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맛은 케일 자체가 향이 강하지 않아서인지 역한건 없었고 건강한 맛이 난다고 표현하고 싶네요. ㅎㅎㅎ



<이소라 케일주스 레시피: 일반컵 3-4잔 기준>


바나나 1

키위 2

보통 크기의 케일 20장

코코넛워터 1병



<더 달달하게! 일반컵 한 잔 기준>


바나나 1

키위 2

쌈 케일 5-6장

코코넛 워터 200ml

취향에 따라 꿀도 약간



생각보다 간단하죠? 쉽게 구할 수 있는 과일을 함께 믹서기에 갈아마시기만 해도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거기에 간단하기까지 하니 해보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저도 단기 다이어트 후기 모음 을 검색해서 알아봤더니 많은 분들이 이미 효과를 보신 듯 해보였습니다.




참, 케일은 줄기 부분을 잘라내고 잎만 한 장씩 정성스럽게 흐르는 물에 씻겨주시는거 잊지 마세요! 케일 잎에 보시면 하얀게 보일 수 있는데 이 부분은 몸에 좋은 성분이니 너무 깨끗하게 씻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유기농케일이라면 더더욱 신경 쓸 필요가 없겠죠.



<팁: 케일 보관법>

만약 많은 양의 케일을 한꺼번에 구입하신 분들을 위해 저희 엄마의 노하우를 공유해드립니다 :-)


1) 케일의 줄기를 제거한다.

2) 흐르는 물에 씻는다.

3) 깨끗한 타월이나 키친타월을 이용해 물기를 제거한다.

4) 한번 먹을 분량으로 나눈 후 여러장 포개어 반으로 돌돌 말아준다.

5) 그대로 락앤락이나 지퍼백에 꽉차게 넣은 후 냉장보관한다.



이렇게  간단해 보이는 이소라 케일주스는 생각보다 해독효능이 대단합니다. 해독후기로 제 친구는 화장실에서 너무 오랫동안 앉아있고 유산균을 복용해도 장이 좋지 않은지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런데 이걸 이틀동안 마시고 나서 바로 화장실을 갔다고 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화장실을 문제 없이 가게 되어서인지, 해독이 잘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종종 나던 여드름과 뾰루지가 이제는 거의 잘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매끄러워진 피부에 놀라워 6개월간 매일 아침 공복에 마신다며 극찬을 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만났더니 너무 말이 많아서 케일주스 전도사인줄 알았을 정도니까요.


저는 아쉽게도 (?) 배변활동에 문제가 전혀 없지만 만약 변비가 심하신 분들은 남녀노소 임산부 할 것 없이 이틀만 갈아마셔도 바로 화장실에 가실 수 있을 정도의 효과를 기대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어차피 건강에 좋다고 하니 굳이 변비 때문이 아니더라도 다이어트 효과도 있으니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



건강에 대해 공부를 하기 시작하며 드는 생각은 알아도 실제로 식습관을 바꾸지 않으면 내 몸도 바뀌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앞에서 소개해 드린 것처럼 단기 다이어트 후기모음 에도 나온 것처럼 케일주스의 효능이 간단함에 비해 훨씬 대단하니 꼭 직접 해드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이 유용했나요? 공감클릭 한번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