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 교정을 위해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법한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저도 건강하게 체형을 교정하기 위해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보면서

운동을 하다 말다 하다 말다 꽤나 많은 반복을 해왔어요. ㅎㅎㅎ


여름이 오거나 살이 찔때면 하루 40분 영상 치고는

효과가 너무 좋아서인지 다시 비디오를 켜고

따라하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곤 합니다.


분명 예전에는 50kg 를 계속해서 유지했고,

아무리 먹어도 잘 찌지 않는 체질이라 걱정없이 먹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먹는대로 뱃살로, 팔뚝살로,

그리고 허벅지 살로 군데군데 가더라구요.


이제는 살이 쉽게 찌는 체형 으로 바뀌다고 생각하고

일주일에 3번 정도는 시간을 내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이소라 비디오로 한달동안 운동한 후기를 공유해드릴게요.


준비운동


제가 하고 있는 운동은 바로 이렇게

오래된 냄새가 술술 나는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입니다.


이 비디오가 나온지 10년이 넘은 걸로 알고 있는데,

아직까지 인기가 있는 이유는?

체형 교정 효과가 정말 

그 어떤 다이어트 비디오에 비해서 확실하기 때문이에요.


그만큼 효과를 본 저 포함 많은 분들이

아직도 후기를 남기고 있고,

또 사랑을 듬뿍 해주고 있다는 뜻이겠지요.


위 사진과 같이 처음에는 간단한

준비운동으로 시작해서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요!

실제로 따라하지 않고 비디오만 보면 아주 쉬워보입니다.


그리고 이 준비운동이 끝날 때 까지만 해도

이게 살이 빠져?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ㅎㅎㅎ




처음 준비 운동이 끝나고 나면 팔 -> 옆구리 -> 다리 -> 복근 -> 옆구리/다리 -> 힙 -> 마무리 순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소라 비디오 는 어느 한군데를 놓치지 않고 군살을 잡아줄 수 있는 한국형 체형 교정 최고봉 운동이에요. 준비운동 영상은 이 글 밑에 달아놓았으니 직접 보면서 한달 뒤 아름다운 체형 위해 지금 당장 따라해보세요!


참고로 유튜브 코리아 에서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순서대로 팔운동부터 후기 남길게요.


팔


이 동작 전에는 수지팔운동으로도 유명한 펭귄자세를 먼저 하는데, 그것만 해도 온 팔의 힘을 젖먹던 힘까지 다해서 써버렸기 때문에 지친 상태지요.


그리고 나서 위 운동을 하고 나면! 팔이 부들부들 근육이 찢어지는 듯한 느낌의 고통을 느낌을 받게 됩니다. ㅎㅎㅎㅎ


날씬한 팔을 원하신다면! 균형잡힌 이소라 언니의 체형을 따라잡기 위해!

이 무시무시한 고통을 이겨내고 심호흡을 하며 겨우겨우 끝내줍니다.


하고 나면 전체 운동이 다 끝난 것 같은 착각을 하지만 다음 동작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허리


이 운동은 개인적으로 효과를 너무 많이 봤던 자세라서 이 비디오를 통해 옆구리살만 따라한다고 해도 본전은 바로 뽑을 수 있어요!


한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팔 힘으로 왔다갔다 하는게 아니라,

배가 부들부들 떨릴 정도로 힘을 주고 그 힘으로 올라와야만 효과가 있다는 거에요!


저는 이 자세를 제대로 했을 때 매일 해서 한달만에 1인치가 줄어들었어요.

그만큼 힘들고 지루한 (ㅠㅠ) 자세입니다.

이거 할 때는 음악 크게 들어놓거나 유튜브 코리아 에서 재밌는 영상을 보며 따라하곤 해요.


죽음의허벅지운동


이 다음은 허벅지, 종아리살 한번에 잡는!

이소라 언니가 한 달만에 바지 사이즈가 바뀌었다는 그 유명한 동작입니다.



왼쪽 32번 하고 나서 오른쪽 32번을 하는데, 이게 끝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의 모든 동작은 두번씩 이랍니다 :-D 그리고 두번째부터는... 말이 필요 없습니다. 부들부들부들부들


복근운동


드디어 쉴 수 있는 시간입니다. 물론 누워서 운동을 하며 쉴 수 있는 시간이지요! ㅎㅎㅎ


저는 이 운동으로는 효과를 많이 못 본 것 같아요.


이 부분은 시간 절약하기 위해 스킵하고 복근운동은

유튜브 코리아에서 5분 복근 영상을 검색해서 따로 했어요.


복근2


이거 정말 사랑입니다! 다리와 옆구리살을 동시에 잡아주는 두번째 강추 동작 :-)


여기까지 왔으면 운동이 거의 다 끝났다는 뜻이라서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거저먹는 운동이에요!


허벅지


마지막으로 힙운동! 힙운동은 쉽게 끝나요 :-)


저는 원래 힙이 없어서 해도 해도 업은 조금 되지만

힙만 살을 찌우는 음식이 있다면 찾아서 먹어줘야 할 정도에요.

그래도 아무것도 안했을 때보다 힙업은 되는 편이였어요. ㅎㅎㅎ


드디어끝


마지막으로 스트레칭을 한 뒤...

"끝났습니다" 라는 속시원한 멘트로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를 마무리해주시는데요!


이때가 가장 행복할 때에요.

40분동안의 고통을 이겨냈다는 생각과

줄줄 흐르는 땀 ㅋㅋㅋ

리얼 후기였습니다. :)


제가 이소라 다이어트 계속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예쁜 체형 만드는데 늘 효과를 봤기 때문인데요. 사실 드리고 싶은 말씀은 저도 오랫동안 운동을 하다 말았다를 반복하면서 느낀점은 어떤 운동을 하고 어떤 비디오를 따라하더라도 한달이라도 꾸준히 한다면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에요.




체형 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이 비디오 한달동안 하고

뱃살과 허리살 그리고 허벅지살! 팔뚝살까지 이렇게 종합 세트로 효과를 많이 봤어요.

라인이 특히 제대로 자리 잡아서 체형 자체가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몸무게는 많이 줄어들지 않았지만,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과 시작 후의 사진을 찍어서 한번 비교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눈바디라고 하는데, 그럼 분명 변화한 자신의 몸을 확인할 수 있을 거에요.


유튜브 코리아에서 영상 보시고 준비운동 한동작이라도 따라해보시길 바래요! 이따가 말고 지금 당장!!!



+ Recent posts